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디스코드 연결 안 됨 오류 해결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게임을 할 때나 메신저로 이용하는 디스코드를 쓰면서 간혹 예기치 못한 오류들이 발생하곤 합니다. 특히 디스코드 연결 안 됨은 골치가 아픈 부분 중 한 가지로 해결하는 방법을 2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목차

 

  1.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원인
  2.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방안
  3. MAC의 경우 프록시 서버 변경
  4. 인터넷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5. 같이 보면 좋은 인기글

 

디스코드 연결 안 됨 오류 원인

 

여러 게임이 디스코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평상시에 잘 사용을 하다가 갑자기 안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 오후 7시에서 10시 사이에 자주 생기게 됩니다. 이용자들이 몰리는 시간대에 주로 발생이 돼서 답답하게 이용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바로가기

 

▶인기글 -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방안

 

디스코드 연결안됨이라 하는 오류가 발생하게 되면 우선 서버를 변경해줘야 합니다. 이는 방장이신 분들만 사용을 가능한 방법입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서버 글자가 있는 곳을 눌러주면 여러 창이 뜨는데 server settings라는 버튼을 선택합니다. server overviw에서 서버 위치를 변경을 눌러줍니다.

 

기존에 한국으로 되어있다면에는 다른 아시아 국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한국보다는 일본이나 홍콩, 싱가포르, 러시아 쪽으로 선택을 해주시고 변경 내용을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이후에 음성 연결됨이라 하는 표시가 뜨면 성공입니다. 이러한 메시지가 없으면 다른 아시아 국가로 바꾸어서 연결하시면 됩니다.

 

▶인기글 - 국세청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MAC의 경우 프록시 서버 변경

 

MAC의 경우 방화벽을 통하여 연결되어 있다면이 있어서 사용자의 네트워크 관리자를 프락시 서버를 지정하여 인터넷에 접근 요청을 해야 합니다.

 

 

관리자의 프락시 서버 유형이나 호스트 이름, 포트 번호, IP주소 등을 사용자에게 알려주어서 해결해야 합니다. Safari 앱에 들어가서 환경 설정을 선택하고 고급 탭을 눌러 주시고, 설정 변경을 선택한 다음에 네트워크 패널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네트워크 관리자가 제공한 정보를 프락시 설정 변경을 해주면 됩니다. 고급 탭에서 프락시의 설정 변경을 눌러주면 제일 하단의 수동 FTP 모드를 사용하기 체크를 해주시면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기초노령연금 신청방법

 

 

인터넷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인터넷의 상태가 좋지 않아서 연결이 안 되는 경우에는 옵션 설정을 바꾸어주면 됩니다. 인터넷 옵션에 들어가셔 탭에 연결을 누르시고 LAN 설정을 선택해주시면 창이 뜹니다.

 

 

아래에 프록시 서버를 체크해주셔서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해주면 되고 다시 체크를 풀어서 확인을 눌러서 상태를 보면 됩니다.

 

 

디스코드 연결 안 됨 시에 당황하시기보다는 빠르게 서버를 우회하는 방식을 이용하여 진행하시면 금방 해결돼서 깔끔한 음질로 사람들과 대화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하여 요즘은 게이머들과 소통해야 하므로 미리 방법을 알아두시거나 보시고 설정해보면 되겠습니다.

 

 

윈도나 맥의 경우에도 방법이 따로 있어 그대로 따라 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디스코드 연결 안 됨 오류 해결방법을 살펴봤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인기글

 

노령연금 수급자격

 

노령연금 수급자격

노령연금 수급자격 신청방법 관련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청년들은 이 연금에 대해 자세하게 모르실 수 있지만, 이 나이에 기초연금 수급자에 함유되신 분들은 신청하여 받아보시는 게 좋습니

bengaliandsylheti.com

노령연금 재산기준

 

노령연금 재산기준

노령연금 재산기준 금액 및 신청방법 정보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 연금제도가 도입된 이후, 연금제도는 순조롭게 운영되고 있습니다.연금제도가 도입된 이후 취업해 매달

bengaliandsylheti.com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65세가 되면 국민 대부분이 노후에 가입한 사람에게 돌려주는 국민연금이 있습니다. 가입하실 때 최소 10년 이상의 기간을 채워야 받을 수 있

bengaliandsylheti.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