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이상 통신비 할인 신청 정보

65세 이상 통신비 할인 신청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제 어린이든, 어른이든, 노인이든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과 뗄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통신비가 또 다른 장애물이라 하는 것에는 모두 동의합니다. 아래에서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65세이상 통신비 할인 신청
65세이상 통신비 할인 신청

 

목차

 

  1. 65세이상 통신비 할인 신청
  2. 65세 이상 통신비 할인 신청 방법
  3. 65세 이상 통신비 할인 대상자
  4. 당신에게 도움 될만한 글

 

65세 이상 통신비 할인 신청

 

이동통신 3사의 통신비 절감액은 2019년 기준 7,868억 원 이상, 취약계층 1인당 연간 절감액은 157,205원입니다.

 

▶65세이상 통신비 할인 신청

 

▶인기글 - 농협은행 정기예금 금리 비교

 

 

월평균 할인액은 1만 3100원이며, 저소득층의 최대 할인액은 월 3만 3500원, 연간 40만 원입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은 사람이 320만 명입니다.

 

 

아직 신청 안 하셨으면 지금 바로 가능합니다. 통신비 역시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에 상당한 부담을 주며 있고, 현행법상 기초임금, 장애인, 기초연금 수급자 등이 부담하고 있습니다.

 

통신비 월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번호는 1523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65세 이상 통신비 할인 신청 방법

 

복지 홈페이지, 주민센터, 휴대폰 대리점 등에 신청하지 않으면 무시됩니다. 정보를 접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한 달에 1만 원 이상 놓치게 됩니다.

 

▶인기글 - 정기예금 금리 가장 높은곳

 

 

전국적으로 320만 명 이상이 이 제도를 어떻게 즐길지 모릅니다. 대상별로 안내하는 방안이 필요한 상황에서 정부가 직접 통신요금 인하 방안을 찾겠다는 겁니다.

 

 

그간 요금할인이 필요한 통신사에 대상자 명단을 전달하려 했지만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소지가 있어 번번이 실패하자 면제 명단을 들고 각 지자체 공무원과 직접 접촉하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습니다.

 

혜택을 받으시는 분들이 입니다. 이 사업은 전국 시장 군수협의회와 협의해 서울 은평구 등 일부 지역에서 시범 추진할 예정입니다. 이후 전국으로 확대되겠지만 전국으로 확대되려면 시간이 좀 더 걸릴 것 같습니다.

 

 

65세 이상 통신비 할인 대상자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기다리지 않을뿐더러 대상자라면 우선 신청해야 조금이라도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공무원이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거나 복지사이트에 접속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해야 중증장애인과 65세 이상 고령자의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100원이든 200원이든 이 기회가 좋아지면 작은 정부 혜택이라도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확인 과정에서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방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상을 받으신 분들은 지금 신청하셔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65세 이상 통신비 할인 신청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당신에게 도움될만한 글

 

기초노령연금 신청방법

 

기초노령연금 신청방법

기초노령연금 신청방법 관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국가연금의 하나라고 볼 수 있고 기초연금, 노령연금하고도 같은 뜻입니다. 경제활동을 하면서 매달 납부하는 국민연금에 가입하지 못했

bengaliandsylheti.com

국세청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총정리

 

국세청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총정리

국세청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어려워질수록 돈이 한 푼도 새어나가지 않을뿐더러 모두가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말연시를 맞은 국세청의 연말정산 환급

bengaliandsylheti.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