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65세가 되면 국민 대부분이 노후에 가입한 사람에게 돌려주는 국민연금이 있습니다. 가입하실 때 최소 10년 이상의 기간을 채워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넣으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제 은퇴할 나이가 됐으니 국민연금의 예상 영수증에서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정확한 금액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목차

 

  1. 가입 기간과 소득에 따른 차이
  2. 국민연금 홈페이지 이용
  3. 납입금액이나 월별 예상 연금
  4. 소제 추가 납입도 가능 목 3
  5. 홈페이지 추가납입 방법
  6.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본 글

 

가입 기간과 소득에 따른 차이

 

국민연금은 가입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기준 소득이 얼마인지에 따라서 국민연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이 길면 더 풍부한 돈을 받고, 40년 근무하게 되면 매달 높은 요금을 받습니다. 바쁘신분들을 위해 아래에 관련링크 첨부해두겠습니다.

 

✅아래에서 정보 확인✅

 

 

 

가입기간 중 평균소득과 평균 보상액을 기준으로 하여 월별 예상표에서 조회할 수 있지만, 찾기 어려울 수 있으며 정확하지 않아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공단을 직접 방문할 수도 있지만, 직장인들이 힘들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가는 것이 더 편리할 것입니다.

 

 

국민연금 홈페이지 이용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를 좀 더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해서서는 국민연금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입 후 연금 소식에 내 연금 알아보기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개인연금, 퇴직연금, 주택연금을 같이 볼 수 있지만 국민연금을 우선 눌러야 합니다. 이후 예상 연령액을 클릭하고 바로가기를 클릭하게 되면 연금 신청자의 월 기대 연금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세전 금액이기 때문에 실제 받는 금액이 세금 없이 더 적을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납입금액이나 월별 예상 연금

 

 

 

납입금액이나 월별 예상 연금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꼼꼼히 살펴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기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저 32만 원에서 최고 503만 원까지 인정되며, 근로자 4.5%, 사업주 4.5%가 부담합니다.

 

개인이 따로 진행하게 되면 9%를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기대 연금은 별도로 시뮬레이션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가치를 넣고 결론을 도출하게 되면 미래 가치를 고려한 금액으로 계산됩니다.

 

 

추가 납입도 가능

 

국민연금에 가입했지만 중간에 잠시 일을 그만두고 일을 재개할 때 그 공백을 메울 수 있으며, 국민연금에 가입했더라도 온라인이나 우편, 팩스 방문, 수수료 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서 납기 월수가 다르고 금액도 달라서 확인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추가납입 방법

 

전자민원에 들어가 보료 추가납부 신청을 누르고 각 약관에 동의한 뒤 필요시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게 되면 됩니다.

 

 

보료 추가납부 등 필요한 부분을 작성하셔서 필요하시면 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빈 부분을 채워주셔야 매월 만기 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본 글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어느새부터인가 고용불안 및 실업에 대한 고민은 새로운 것이 아니라 모든 시민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또한 예전과는 달리 한 직장에 입사해 평생직장으로 삼는 것

bengaliandsylheti.com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원인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원인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원인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과민성 장증후군이 심한 사람은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평상시 특별한 질환이 없는데도 잦

bengaliandsylheti.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